포트폴리오

데빌리언

coverstory 2020. 5. 17. 14:50

 

프로젝트

데빌리언

 

개발 기간

2012년 6월 ~ 2014년 10월

 

포지션&참여률

UX파트장

UX기획 Guide, UI디자인 100% - UX기획, 가이드라인 제작
- 스킬, 장비 아이콘 등 수량적인 것들보다는 실사용 UI리소스 개발(스케일폼)

- UI연출, 애니메이션, UI용 아이콘 제작/리소스 리터칭

 

플랫폼

PC온라인

스케일폼

 

서비스 / 퍼블리싱

NHN엔터테인먼트

 

로컬라이제이션

한국, 중국, 동남아

 

 

 


 

<해당 이미지들은 OBT 실 플레이 화면입니다>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위칭되는 HUD(데빌리언 모드)